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다녀온 펜션 리뷰 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남치니와 함께 1박여행을 다녀왔는데, 조금 아쉬움이 남는 곳이지만, 가성비는 좋았던 곳이라 가지고 왔습니다.

     

    테스226 풀빌라 펜션

    경북 포항시 북구 청아면 해안로 1958번길 25-5 테스226 펜션

    Tel. 0507-1372-4908

     

    예약사이트

     

     

    제가 방문한 날엔 하늘이 맑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비는 오지 않았습니다 :)

    저는 평일 예약 하였고 갑작스럽게 예약한 곳이라 101호밖에 남지 않아, 101 호실에서 지냈습니다.

     

    객실형태 및 금액

    테스226펜션 홈페이지

    저는 평일이라 그런지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게 예약하고 왔습니다. 야놀자 통해 92,000원 정도에 숙소 예약할 수 있었어요.

    이곳을 예약한 이유는 가격대비 오션뷰이기도 하고, 깔끔해 보여서 예약하였습니다 !

     

    101호 내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침대와 바다입니다 !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바닥도 따뜻하게 해주셔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포근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D!

     

     

     

    그외에 안쪽으로 보시면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게도 되어있는데 스파사용료 10,000원 지불 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이용하려고 하였는데 방문 당일 몸상태가 좋지않아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블로그들 보니까 스파이 용한다고 하면 입욕제도 조그맣게 주시는것 같더라구요. 꽤 넓었어서 .. 바다보시면서 힐링하시기엔 좋을것 같았습니다.

     

    바로 앞에 수영장도 있는데 수영장은 공용이더라구요, 공용수영장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객실별 수영장 썬베드와 테이블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9월 중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제가 방문했을땐 물은 없었어요 ! 방문월은 2월이었습니다 :)

    야외수영장이 개장된다면 1층은 조금 불편할거같기도 했습니다. 너무 통창이라 다 보이는 위치거든요..! 여름에 물놀이 하시기 위해 방문하신다면 2층으로 추천드립니다!

     

     

    주방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전기그릴 이용하시려면 이용료 20,000원 있습니다 ! 저희는 따로 이용안했습니다. 숯불에 해서 먹는게 좋은데 그릴이라 조금 망설여 지더라구요..

    인덕션2구있고 간단한 조리기구 있습니다. 냄비/와인잔/술잔/접시/전자렌지/냉장고/식기류 있었습니다.

    전자렌지는 전기그릴있는테이블 왼쪽편 아래 문 열어보시면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욕실

     

     

    욕실은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 기본적인 세안용품은 가지고 다니는데 샴푸,린스,바디워시,핸드워시까지 구비되어 있고, 일회용 칫솔치약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대신 워시폼은 따로 없으니 가지고 오시면 조금 더 상큼하게 씻으실 수 있을거에요 !

     

     

    다음날 아침에 찍어보았습니다. 다음날엔 날이 맑아서 사진도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 바로앞에 보이는 저기 파란색이 수영장이니 어느정도 위치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인 후기

    사람들 후기로는 햇빛이 너무 강해서 강제 기상을 한다고 하던데 실제로 암막커튼은 창가쪽에밖에 없어서 침대 위쪽은 막아주지 않더라구요, 빛에 예민하신 분들은 잠자리가 많이 불편하실것 같습니다. 숙소 바깥쪽 가로등은 3시가 넘어야 꺼지더라구요..방에서 가로등 불빛이 꽤 강하게 보여서 저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1층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지나다닐때 쿵쿵쿵 거려서 건물 무너지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있던 날은 많은 사람들이 다니지 않아서 다행이었는데, 제 글 보시고 숙소 예약하시는 분들이라면 왠만하면 2층에 숙박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2층은 조금 더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오랜만에 떠난 힐링여행, 갑작스럽게 일정을 잡아서 제대로 못 즐기고 온것 같지만, 이정도 오션뷰에 침구상태도 만족스러웠어서 가성비 숙소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숙소입니다. 바로 근처에 편의점은 없어서 필요한물품은 왠만하면다 사서 오시는것을 추천드리구요! 정수기 있다는 후기도 보고 물은 따로 안사왔는데 101호에는 정수기는 없었습니다 ! 있는 방이 따로 있나봐요, 101호에 숙박하신다면 물도 같이 구매해서 오세요 :)!!

     

    조금 아쉬움이 남는 숙소지만, 잘놀고 왔습니다 !

     

     

     

    함께 보면 좋아요 숙소 추천!!

     

     

     

     

     

    반응형